주메뉴 시작
교육안내 및 자료
서비스소개
사업주훈련(고용보험환급)
국민내일배움카드 안내
학습안내
수강후기
역량강화 자료모음
실무 활용 무료자료
HRD Insight
로그인
회원가입
학습문의
상담/고객센터
FAQ
공지사항
1:1상담
전화상담예약
기업교육상담
PC설정가이드
원격지원 서비스
해커스에바란다
홈
상담/고객센터
FAQ
FAQ
제목
계약기간 중간에 입사자나 퇴사자가 생기면 인원수를 어떻게 처리하나요?
계약한 총 인원수를 변경하실 수는 없습니다.
하지만 퇴사자 발생 시, 해당 인원의 자리를 신규 입사자로 인원 교체는 가능합니다.
* 교체 시기에 고용보험 가입이 완료된 대상자에 한함
이전
목록
다음
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서